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태희, 신년 음악회서 '클래식 해설자' 깜짝 변신

성정은 기자 sje@spotvnews.co.kr 2016년 12월 29일 목요일


▲ 김태희. 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배우 김태희가 클래식 해설자로 나선다.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신년음악회에서다.

화장품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오는 1월 12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2017셀트리온스킨큐어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며 "이번 행사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모델  김태희가 직접 공연곡 해설을 맡았으며, 지휘자 함신익과 심포니송 오케스트라가 참여하여 아름다운 선율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김태희의 해설과 함께 2017년 초 클래식 음악회를 듣고 싶다면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7년 꼭 이루고 싶은 새해소망’ 및 '2016 올 한 해 고생한 나를 위한 칭찬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 ‘2017 셀트리온스킨큐어 신년음악회’ 티켓(1인 2장)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내년 1월 9일, SNS채널에서는 1월 2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심포니송’은 지휘자 함신익과 우수한 기량을 갖춘 연주자들로 이루어진 오케스트라로, 최고의 연주력과 탁월한 음악가들과의 협연을 통해 정통 클래식 음악의 전령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