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 투수 장민재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부산, 홍지수 기자] 한화 이글스가 2연패 했다. 선발로 등판한 안영명을 비롯해 불펜진도 흔들렸다.

한화는 26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원정 경기에서 2-8로 졌다. 마운드가 무너졌다.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안영명은 3이닝 동안 4피안타 2탈삼진 3볼넷 3실점을 기록했다. 안영명은 1회 위기를 넘기지 못했다. 1회 말 2사 후 최준석과 이대호에게 잇따라 볼넷을 내줬고 강민호에게 내야안타를 맞으며 흔들렸다. 이어 김문호에게 2타점 적시타를 맞았다.

2회와 3회에는 큰 위기 없이 잘 막았으나 4회 들어 첫 타자 김문호에게 2루타를 맞으면서 더는 버티지 못하고 장민재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장민재도 점수를 뺏겼다. 정훈에게 보내기 번트를 내주고 앤디 번즈에게 적시 2루타를 맞으면서 안영명이 내보낸 주자 김문호에게 홈을 내줬다. 장민재는 2루 견제 실수로 1사 3루 위기에서 신본기에게 희생플라이를 내주면서 추가 실점 했다.

장민재는 5회 들어 손아섭과 최준석에게 잇따라 볼넷을 내줬다. 이대호를 병살 플레이로 처리하면서 위기를 넘기는 듯 했으나 강민호에게 적시 2루타를 맞았다. 장민재는 6회 첫 타자 정훈에게 안타를 맞고 심수창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그러나 심수창도 롯데 타선을 막지 못했다. 번즈를 헛스윙 삼진으로 처리하고 신본기를 유격수 앞 땅볼로 막았으나 나경민에게 좌전 적시타를 맞았다. 이어 손아섭에게 볼넷을 내줬고 1루 주자 손아섭과 2루 주자 나경민의 더블 스틸을 허용한 심수창은 최준석에게 2타점 적시타를 내줬다.

선발 안영명이 투구를 마친 이후 장민재가 2이닝 동안 3실점(2자책점), 심수창이 1이닝 2실점으로 부진한 투구 내용을 보이면서 팀의 연패를 막지 못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