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설경구-임시완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6월 28일 프랑스 전역 개봉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7년 04월 28일 금요일
▲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포스터. 제공|NEW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오는 6월 프랑스 전역에 개봉된다.

28일 CJ E&M은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프랑스 제작배급사 ARP를 통해 오는 6월 28일 프랑스 전역에서 개봉된다"고 밝혔다. 칸국제영화제 초청을 통해 작품성을 인정받고, 그 여세를 몰아 프랑스 관객에게도 선보이는 겹경사를 맞게 된 것이다.

ARP는 1991년에 설립된 프랑스 영화계를 대표하는 제작배급사로 한국영화 중에서는 김지운 감독의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악마를 보았다', 연상호 감독의 '부산행' 등의 프랑스 개봉을 맡은 바 있다. 

ARP의 미셀 할베스타트(Michèle Halberstadt) 사장은 작품에 대해 "뛰어난 각본, 연출, 캐릭터가 돋보이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영화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총격신과 예상치 못한 수많은 반전이 영화의 매력을 살린다"며 "우리가 이 영화를 보고 느꼈던 전율을 프랑스 영화 관객들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프랑스 배급을 결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범죄조직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가 교도소에서 만나 의리를 다지고, 출소 이후 의기투합하던 중 서로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