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해진, '맨투맨' 설우VS '치인트' 유정…극명한 온도차

이호영 인턴기자 lhy@spotvnews.co.kr 2017년 05월 16일 화요일

▲ '맨투맨' 설우 VS '치인트' 유정의 극명한 온도차이. 제공|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박해진이 고스트 요원의 차가운 모습과는 상반된 훈남 유정 선배의 따스한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16일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 측은 박해진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드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에서 임무 수행 중인 고스트 요원 설우의 모습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치인트' 속 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관계자는 "박해진은 촬영장에서 무서운 집중력으로 유정 그 자체가 됐다. 캐릭터를 넘나드는 연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4월 첫 촬영에 돌입한 '치인트'는 완벽한 남자 유정과 평범한 대학 후배 홍설(오연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백인호(박기웅)를 중심으로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