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UFC 마감 뉴스] 최두호 "뉴 코리안 슈퍼 보이, 보게 될 거야"

이교덕 기자 lkd@spotvnews.co.kr 2017년 05월 18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그래픽 김종래·글 이교덕 김건일 백상원] '코리안 슈퍼 보이' 최두호(26, 부산 팀 매드/사랑모아 통증의학과)는 7개월 만에 얼마나 달라졌을까?

최두호는 18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종합격투기 뉴스 사이트 챔피언스와 인터뷰에서 "컵 스완슨과 맞대결에 후회는 없다. 많은 걸 배웠다. 여전히 난 스완슨의 팬이다. 큰 부상이 없었다. 명승부를 펼쳐 뿌듯하다. UFC 임원들도 아주 좋아한 걸로 안다"고 말했다.

최두호는 오는 7월 30일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UFC 214에서 안드레 필리(26, 미국)와 맞붙는다.

이 경기에 기대감을 갖고 있다. "내가 얼마나 나아졌는지 보여 주고 싶다. 다시 미국에서 싸울 수 있어 기쁘다. 미국 팬들은 달라진 날 보게 될 것이다. 기억에 남을 경기를 펼치겠다"고 했다.

최두호의 등장 음악은 영화 '슈퍼맨'의 주제곡이다. 그의 별명은 '코리안 슈퍼 보이', 이제 슈퍼 보이 2탄을 준비한다.

"무패의 파이터는 아주 멋진 타이틀이다. 그러나 내 최종 목표는 최고의 파이터가 되는 것이다. 모두가 '새로운 코리안 슈퍼 보이'를 보게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스팀다리미 불티 삼겹살 연기 없이 구워주는 그릴 '불티' '이것'만 알면 소주 5병도 거뜬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