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 정재영-김정은-양세종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제공|OC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듀얼’ 정재영, 김정은, 양세종의 ‘돌변 케미’ 폭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6월 3일 첫 방송될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듀얼’(극본 김윤주, 연출 이종재,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초록뱀 미디어)은 선과 악으로 나뉜 두 명의 복제인간과 딸을 납치당한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정재영, 김정은, 양세종은 각각 딸을 찾아 헤매는 ‘늑대 형사’ 장득천, 욕망 가득한 강력부 여검사 최조혜, 모든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복제인간 성준&성훈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정재영, 김정은, 양세종 등 ‘듀얼 군단’ 3인의 후끈한 카메라 ON/OFF 촬영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카메라 앞에서 스릴러급 긴박감 넘치는 분위기를 드리우던 배우들이 카메라가 꺼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시원한 미소를 터트리고 있는 것. 배우들의 각별한 ‘듀얼 에너지’가 폭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촬영 현장이 연일 뜨겁게 달궈지고 있는 셈이다.

가장 먼저 납치된 딸을 찾기 위해 처절한 추격을 거듭하게 될 장득천 역의 정재영은 납치범의 지시에 따라 움직여야만 하는 절박한 지하철역 장면을 촬영하던 중 계단을 굴러 경미한 타박상을 입었던 상태. 하지만 뻐근한 팔을 아무렇지도 않게 문지르며, 푸근한 미소를 지어내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사기를 돋웠다.

출세 지향주의 카리스마 여검사 최조혜 역의 김정은은 극 초반 정재영과 격한 대립을 벌이는 장면이 유독 많은 터. 정재영을 향해 서슬 퍼런 눈빛과 말투를 날리는 실감나는 촬영을 이어가다가도, 감독의 ‘컷’ 소리가 떨어지면 어느새 특유의 해사한 웃음을 터트려 긴장됐던 촬영장 분위기를 풀어내고 있다.

양세종은 데뷔 첫 1인 2역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의 만장일치 극찬을 받고 있는 상황. 정재영으로부터 이유를 모른 채 맞고 또 맞아야했던, 무거운 고속버스터미널 장면을 촬영하던 도중에도 카메라가 잠시 꺼지면 피범벅이 된 채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담아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정재영과 양세종은 제작진마저 빠져들게 만드는 ‘블랙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두 사람은 경찰을 피해 도망치던 중 다리 위에서 몸을 던지는 긴장감 넘치는 촬영을 앞두고서도 손을 번쩍 든 채 장난기 넘치는 웃음을 폭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욱이 휴대전화를 통해 촬영 장면을 함께 모니터링 하는 등 카메라 앞에서 보였던 날선 대립과는 다른 훈훈한 선후배지간의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 지수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대한민국 드라마 최초로 선보이는,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라는 장르로 인해 ‘듀얼’ 배우들은 카메라 앞에서 숨 돌릴 틈 없이 긴박한 상황을 이어가고 있다”면서도 “하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서로를 위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상승시키고 있다, 배우들의 끈끈한 호흡으로 인해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할 것”이라고 밝혔다.

‘듀얼’은 터널’ 후속으로 6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