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잠실, 임창만 기자] "랜덤, 랜덤!"

삼성 라이온즈 다린 러프의 고민에 대한 구자욱의 대답이다. 삼성 선수들이 2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올스타 투표에 참여했다.

KBO는 21일 5개 구장에서 1군 선수단을 상대로 2017 타이어뱅크 KBO 올스타전 투표를 진행했다.

소속 팀 선수에게 투표하지 못하도록 해당 팀 기표란이 없는 투표용지를 배부했다. 이 사실을 들은 삼성 김상진 코치는 "예? 우리 팀 (선수) 뽑으면 안 된다고요?"라며 되묻기도 했다. 대답을 들은 김 코치는 선수를 선택하는 내내 고민 일색이었다.

외국인 선수들은 통역에게 도움을 받아 투표했다. 올 시즌 KBO 무대에 데뷔한 삼성 러프는 용지를 보고도 선수들을 잘 알지 못해 어려워했다. 러프가 선수 선택에 관해 고민하자 구단 관계자가 옆에 있던 구자욱에게 "자욱아, 러프 좀 알려줘라"라고 했다.

구자욱은 고민 없이 러프에 "랜덤, 랜덤!"이라고 조언(?)을 했다. 그러면서도 본인이 올스타를 선정할 때는 한없이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고민하기도 했다.

러프와 레나도가 계속해서 선수 선정에 관해 고민하자 금세 투표를 마친 구자욱은 또다시 "아, 랜덤~ 랜덤!"이라고 말하며 취재진을 폭소케 했다.

올스타전 '베스트12' 선정 팬 투표는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다. KBO는 팬 투표수 70%, 선수단 투표수 30%의 비율로 합산해 다음 달 3일 24명의 별들을 공개한다.

[영상] 삼성 올스타 투표 스케치 ⓒ 촬영, 편집 스포티비뉴스 임창만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