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유 홈페이지.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박지성이 바르셀로나와 펼치는 레전드 매치 2연전에 모두 출전한다.

맨유는 23일(이하 현지 시간) 홈페이지에 "박지성이 바르사와 레전드 매치에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박지성은 이미 이달 30일 바르사 홈구장 캄프 누에서 열리는 레전드 매치 1차전에 참가하기로 돼 있었다. 바르사는 23일 홈페이지에 레전드 매치에 나설 추가 4인을 추가하며 최종 명단을 발표했고 박지성이 명단에 포함돼 있었다.

그런데 박지성은 1차전만 출전하는 게 아니다. 9월에 열리는 2차전도 출전하게 됐다. 맨유는 홈페이지에 "맨유 팬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 박지성이 바르사와 레전드 매치에 출전하기로 했다"며 박지성의 2연전 출전 사실을 알렸다. 

▲ ⓐ바르사 홈페이지.

박지성은 '맨유 TV'에 "나는 레전드 매치를 즐긴다. 맨유 유니폼을 다시 입는 것과 어렸을 때 TV에서 보았던 레전드와 함께 그라운드를 뛰는 건 매우 설레인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박지성은 "아침에 공부하기 때문에 레전드 매치에 뛸 수 있는 몸 상태를 만드는 건 어렵다"면서 엄살을 피우기도 했다. 박지성은 최근 FIFA 축구행정가 프로그램 마스터코스를 이수 중이다.

1차전은 오는 30일 바르사의 홈 캄프 누에서, 2차전은 9월 2일 맨유의 홈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다.

★ 맨유 레전드 명단

- 박지성, 판 데 고프, 필킹톤, 버즈모어, 베르바토프, 블룸비스트, 브라운, 포츈, 욘센, 사하, 포보르스키, 죠르지치, 리치 존스, 톤리, 실베스트르, 스미스, 요크, 웨버

★ 바르사 레전드 명단

- 히바우두, 클루이베르트, 아모르, 카레라스, 에스케로, 에스테바란스, 안고이, 구스만, 카를로스, 포페스쿠, 나달, 벨레티, 안데르손, 데후, 에드미우손, 다비드즈, 고이고체아, 멘디에타, 시망, 호나우지뉴, 지울리, 살리나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