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피셜] 서울 이랜드 FC, 연령별 대표팀 거친 '젊은 피' 심광욱 영입

정형근 기자 jhg@spotvnews.co.kr 2017년 06월 29일 목요일
▲ 심광욱 ⓒ서울 이랜드 FC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연령별 대표팀을 거친 젊은 피 심광욱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어릴 때부터 재능을 인정받아 U-17, U-20, U-23 등 연령별 대표를 경험한 심광욱은 제주유나이티드 유스 출신이다. 제주 유나이티드와 광주FC를 거치며 클래식 무대를 경험한 공격수이다. 

심광욱은 폭발적인 스피드와 돌파, 개인기를 갖춘 선수로 서울 이랜드 FC 측면 공격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광욱은 “영입을 결정해 준 서울 이랜드 FC 그리고 김병수 감독님께 감사한 마음이다. 팀에 보탬이 될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됐다. 장기인 공간과 스피드를 활용한 플레이로 팬들에게 기쁨을 주고 팀 승리에 기여하고 싶다”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김병수 감독은 “좋은 능력을 가진 선수다. 테스트를 통해 지켜봤고, 팀에 충분히 좋은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가 돼 영입을 결정했다. 특히 스피드와 개인 능력이 좋기 때문에 공격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심광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심광욱 프로필-

■ 이름 : 심광욱

● 포지션 : 윙포워드

● 생년월일 : 1994년 1월 3일

● 키/체중 : 170cm / 60kg

● 프로경력: 제주유나이티드-광주FC

● 이력사항 : U-17, U-20, U-23 대표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