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 캐릭터 포스터. 제공|롯데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박서준이 안방극장에서 스크린으로 이동한다.

박서준은 지난 11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최애라(김지원)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격투기 선수 고동만 역으로 출연했다. 방송 중 많은 인기를 끌었고, 마지막 방송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제는 영화 ‘청년경찰’이다.

박서준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여자들의 로망인 남사친의 모습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후 저돌적인 모습까지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었다. 여성 시청자들은 극중 최애라에 빙의, 고동만을 자신의 남사친으로 생각하며 감정을 이입했다. 현실 친구부터 현실 로맨스까지 다양한 현실적인 감정을 주고 받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것이다.

개봉을 앞 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에서는 조금 다르다. 이 작품은 믿을 것이라고는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 영화 '청년경찰' 강하늘(왼쪽)-박서준 스틸. 제공|롯데 엔터테인먼트

박서준은 극중 기준 역을 연기한다. 들끓는 의욕에 몸이 먼저 움직이는 경찰대생이다. 뜨거운 열정과 진심이 돋보이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청년미부터 청년이라서 생기는 어설픈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예정이다. ‘경찰대생’이라는 설정에서 느껴지는 남성미는 허당 매력과 만나 인간미까지 뿜어내는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함께 출연한 배우 강하늘이 맡은 희열과는 상반된 인물로 논리정연한 원리원칙주의자 희열과 대비되는 즉흥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은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할 예정이다.

한편 박서준의 스크린 복귀작 ‘청년경찰’은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