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다저스 코디 벨린저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LA 다저스가 재역전승을 거뒀다. 선발 류현진은 불펜진이 동점을 허용하면서 승리 추가 기회를 놓쳤다.

다저스는 25일(이한 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와 홈경기에서 6-4로 이겼다. 코디 벨린저의 역전 결승포가 터졌다.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은 5이닝 동안 5피안타 5탈삼진 3볼넷 2실점을 기록했다. 5회 말 야스마니 그랜달과 작 피더슨의 백투백 홈런이 터지고, 크리스 테일러의 적시타가 터지면서 팀이 3-2로 역전해 승리 요건을 갖춘 류현진은 6회초 그랜트 데이턴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그러나 데이턴이 6회 1사 이후 로사리오에게 왼쪽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얻어맞으면서 3-3, 동점을 허용했다. 동시에 류현진의 승리 요건도 날아갔다. 앞서 류현진은 올 시즌 3승6패를 기록했다. 시즌 4승 기회를 다음으로 미뤘다.

류현진은 승리를 챙기지 못했으나 팀은 이겼다. 3-3으로 맞선 7회초 2사 1루에서 로사리오에게 적시 2루타를 내준 다저스는 8회 말에 다시 경기를 뒤집었다. 1사 1, 2루 기회에서 벨린저가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3점 홈런을 터뜨렸다.

6-4로 앞선 다저스는 9회초 마무리 투수 켄리 잰슨을 마운드에 올려 경기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