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공식 발표] KOVO, KB손해보험 의정부 연고지 이전 최종 승인

정형근 기자 jhg@spotvnews.co.kr 2017년 07월 27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한국배구연맹이 27일 제14기 2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경기운영/심판 위원장 선임 및 KB손해보험의 연고지 이전을 의결하였다. 

KB손해보험 구단은 V-리그 개막 3개월 이전인 12일 연맹에 구미시에서 의정부시로의 연고지 이전에 대한 이사회 승인 신청을 했다. 이에 연맹은 규약 제 6조(회원의 연고지) ②항에 의거하여 이번 이사회에서 심의한 결과 연고지 이전이 최종 승인했다. 

이로써 KB손해보험의 연고지는 의정부로 확정되었고 ‘도드람 2017~2018 V-리그’부터 의정부실내체육관을 새로운 홈구장으로 사용하게 된다. 

한편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도모하는 새 집행부의 첫 번째 경기운영위원장으로 신춘삼(61세) 위원장, 심판위원장으로 주동욱(61세) 위원장이 선임되었다. 

신춘삼 경기운영위원장은 홍익대, 한양대 및 한국전력 감독을 역임하였으며, 한국배구연맹 경기운영팀장, 경기운영위원으로도 활약한바 있어 경기와 실무로 쌓은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경기운영위원의 전문성 강화와 원활한 경기운영을 총괄할 예정이다. 

주동욱 심판위원장은 다년간 국제심판 및 한국배구연맹 심판으로 활동하였으며 심판위원으로서도 프로배구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 심판 전문 교육을 통해 심판 역량 강화 및 공정한 경기판정에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