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강하늘(왼쪽)-박서준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청년경찰'로 호흡을 맞춘 박서준과 강하늘이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강하늘과 박서준은 오는 6일 오후 방송되는 '런닝맨'에 출연,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는 여름방학 특집 제1탄 'BOSS를 찾아라' 편으로 진행됐다. 경찰팀과 악당팀의 불꽃 튀는 대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서준과 강하늘이 경찰팀으로 의기투합, 악당팀의 런닝맨 멤버들 중 숨어있는 보스를 찾아내는 미션이다.

'청년경찰'에서 열정과 패기 넘치는 경찰대생을 연기한 두 배우는 런닝맨 멤버들과 고도의 두뇌 싸움을 벌이며 수사 능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과정에서 이들의 찰떡 호흡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영화에서 정반대 수사 스타일을 선보이는 박서준, 강하늘이 완벽한 팀워크로 어떻게 미션을 해결해낼지 호기심을 높인다.

'청년경찰'에서 끊임없이 달리는 장면과 거친 액션을 소화해낸 이들은 강도 높은 촬영을 통해 다져진 체력으로 활약하며 런닝맨 멤버들을 완벽하게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9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