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인랑'에 합류한 배우 신은수. 제공|JYP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신예 신은수가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인랑'에 합류한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신은수가 '인랑'에 합류한 소식을 전했다.

영화 '인랑'은 '밀정' '악마를 보았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을 연출한 김지운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획 단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한 신은수는 이번 작품에서 반통일 테러 단체인 섹트 대원 빨간모자소녀 역을 맡는다. 이로써 신은수는 '가려진 시간'에 이어 강동원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신은수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가려진 시간'(감독 엄태화)으로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후 일본 영화계의 거장 이와이 슌지 감독이 연출한 '장옥의 편지'와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 출연하는 등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한편 '인랑'은 근 미래, 남북한이 7년의 준비기간을 거치는 통일을 선포한 가운데 반통일 무장 테러단체 섹트와 이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경찰조직인 특기대 그리고 통일정책에 반대하는 강력한 권력기관인 공안부 사이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암투와 격돌을 그린다. 캐스팅을 마무리 한 뒤 8월 크랭크인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