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PO 톡] '시즌 첫 등판' 임정우, "안아프고 던진 게 중요"

고유라 기자 gyl@spotvnews.co.kr 2017년 08월 11일 금요일

▲ LG 임정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고유라 기자] LG 트윈스 우완 불펜 임정우가 1군 마운드에 복귀했다.

임정우는 1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팀이 6-2로 앞선 8회 팀의 3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⅔이닝 1탈삼진 1볼넷 무실점을 기록했다. 팀은 6-2로 승리하며 2연패를 벗어나 단독 4위 자리를 유지했다.

어깨 통증으로 인해 올 시즌 등록 없이 재활에 매진했던 임정우는 지난해 10월 24일 플레이오프 3차전 이후 291일 만에 1군 마운드를 밟았다. 그는 이날 18개의 공을 던지며 로맥을 상대로 5구째 몸쪽 커브로 루킹 삼진을 잡는 등 여전한 기량을 보여줬다.

경기 후 임정우는 "시즌 첫 등판인데 투구 결과보다는 안아프고 던질 수 있다는 게 중요했다. 오랜만의 등판이라 조금 떨렸는데 결과가 나쁘지 않아 다행이다. 그동안 재활했던 시간을 잊지 않고 더욱 좋아져 팀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스팀다리미 불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공개 속 터지는 욕실 수압.. 샤워기 하나 바꿨더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VNEWS ON AI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