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사랑이 꽃피는 연예계

열애 소식과 결혼 소식이 넘쳐나는 한 주였습니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9월 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립니다. 문현아의 예비 신랑은 7세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음악 쪽으로 조예가 깊은 예비 신랑은 문현아와 음악 이야기를 나누며 호감을 키웠다는군요. 방송인 배동성도 새로운 사랑을 찾았습니다. 배동성은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11일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배동성과 전진주는 MBC ‘기분 좋은 날’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는 군요.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의 열애 소식도 있습니다. 지난해 전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합의 이혼한 이지현은 최근 일반인 A씨와 조심스럽게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 부모가 된 연예인들

배우 채림-가오쯔치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됩니다. 채림 소속사 측은 “채림이 임신한 것이 맞다”며 “현재 임신 6개월에 접어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는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지난 2014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소유진은 지난 11일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유진은 SNS에 요리연구가이자 남편 백종원으로부터 선물 받은 꽃다발 사진과 함께 “든든한 남편과 사랑스러운 용희, 귀여운 서현이 그리고 배 안의 서현이 동생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겠다”며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배우 송창의의 득녀 소식도 있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송창의 아내가 지난 9일 오전 득녀했다고 합니다. 송창의 역시 행복해하고 있다는 전언입니다.

★ 슈퍼루키 워너원, 지상파 예능 접수

말 그대로 뜨겁습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이 지난 5일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 워너원은 2만 여 명의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같은 날 데뷔 앨범을 발표한 워너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슈퍼루키’임을 입증했습니다. 워너원은 지상파 예능까지 접수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3’,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2주 연속으로 출연하며 매력 력을 발산했습니다. 또한 SBS ‘한밤’과 인터뷰를 진행했죠. MBC도 있습니다.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은 8월 방송 예정인 MBC 파일럿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했습니다. ‘오빠생각’ 출연도 확정지었습니다. 워너원은 ‘오빠생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입니다. 케이블채널인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과 tvN ‘SNL코리아 시즌9’에 2주 연속으로 출연합니다. 종편 채널인 JTBC ‘한끼줍쇼’도 있습니다.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출연한다는군요. 워너원은 데뷔와 동시에 케이블, 종편, 지상파 예능까지 접수하며 화려한 출발을 알렸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