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PO톡] 과르디올라, 이적 선수 활약에 '흐뭇'

김도곤 기자 kdg@spotvnews.co.kr 2017년 08월 13일 일요일

▲ 펩 과르디올라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팹 과르디올라 맨체스터 시티 감독이 새로 영입한 선수들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맨시티는 13일(한국 시간) 영국 브라이튼 앤 호브의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브라이튼과 경기에서 2-0으로 이겼다.

이날 경기에서는 이적시장에서 새로 영입한 선수들이 대거 출전했다. 카일 워커와 다닐루, 골키퍼 에데르손이 선발 출전했고, 베르나르두 실바는 교체 출전했다. 워커는 풀타임을 뛰었고 다닐루는 67분을 뛰었다. 베르나르두는 후반 추가 시간을 포함해 약 10분을 뛰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새 선수들에 대해 흡족해 했다. 경기 후 'BBC'와 인터뷰에서 "이적 선수들에게 상당히 만족했다. 선수들을 영입해 준 구단에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있다. 맨시티는 재능이 많은 선수들로 가득하다"며 현재 선수층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맨시티 팬들에게 축하를 전한다. 우리는 강한 클럽이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맨시티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워커, 다닐루, 에데르손, 베르나르두를 비롯해 개막전에 뛰지는 않았지만 벤자민 멘디, 더글라스 루이스를 영입했다. 무려 2177억 원을 쏟아부었다. 그 결과 개막전에서는 좋은 성과를 냈다. 막대한 자금을 동원해 영입한 선수들이 이번 시즌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이냐도 프리미어리그를 관전하는 좋은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와이셔츠, 다리미판 없이 10초만에 쫙 치주염, 구취 막는데 이 방법이 최고 '이것'만 알면 "치아, 뽑지않고 살릴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