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미란-박병은-박주미(왼쪽부터).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리얼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씨제스엔터엔먼트와 skyTV가 공동제작으로 나선 당신이 원하는대로, 욜로랄라는 우리가 알고 있는 스타들의 휴식을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 한 상태에서 스타가 직접 꾸며가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배우 라미란-박주미-박병은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스케줄 틈틈이 차에 텐트를 싣고 목적지 없이 떠나는 것을 즐기는 라미란은 수준급의 캠핑경력을 자랑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었다는 후문. 이어 23일의 공식적인 외박(?)으로 기뻐한 박주미와 낚시광 박병은이 가세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4각 배우들의 개성을 살려 자연스러운 일상의 매력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담고 싶었다. 배우들의 리얼 취미와 도전 등을 시청하며 대중들이 배우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중이다특히 라미란의 캠핑의 경우 배우가 평소 가지는 고민과 가치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미란-박주미-박병은의 먹방부터 술방까지 펼쳐질 skyTV ‘당신이 원하는대로, 욜로랄라25일 오후 10Sky Travel27일 오전 10Sky Drama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네이버TV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