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요안나 예드제칙 vs 로즈 나마유나스, UFC 217에서 타이틀전

이교덕 기자 lkd@spotvnews.co.kr 2017년 09월 13일 수요일

▲ 요안나 예드제칙은 론다 로우지의 타이틀 방어 기록에 다가간다.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 UFC 217에 타이틀전이 추가됐다.

오는 11월 5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챔피언 요안나 예드제칙(30, 폴란드)과 도전자 로즈 나마유나스(25, 미국)의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이 펼쳐진다.

마이클 비스핑과 조르주 생피에르의 미들급 타이틀전, 코디 가브란트와 TJ 딜라쇼의 밴텀급 타이틀전에 이어 세 번째다.

예드제칙은 14승 무패의 최강자. 2015년 3월 초대 챔피언 카를라 에스파르자를 TKO로 꺾고 타이틀을 차지했다.

▲ 로즈 나마유나스는 UFC 여성 스트로급 랭킹 3위다.

제시카 페네, 발레리 레투르노, 클라우디아 가델라,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츠, 제시카 안드라데를 꺾고 5차 방어까지 성공했다.

전 밴텀급 챔피언 론다 로우지가 타이틀을 여섯 번 방어했다. 예드제칙이 나마유나스를 꺾으면 로우지의 타이틀 방어 기록을 따라잡는다.

나마유나스는 UFC 여성 스트로급 랭킹 3위다. 2013년 데뷔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젊은 강자다. 안젤라 힐, 페이지 밴잰트, 티샤 토레스, 미셸 워터슨에게 이겼다. 전적 6승 3패.

UFC 217은 UFC 205에 이어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리는 두 번째 대회다. 스티븐 톰슨과 호르헤 마스비달의 웰터급 경기, 조니 헨드릭스와 파울로 보하시냐의 미들급 경기, 코리 앤더슨과 패트릭 커민스의 라이트헤비급 경기 등이 예정돼 있다.

■ UFC 217 

[미들급 타이틀전] 마이클 비스핑 vs 조르주 생피에르
[밴텀급 타이틀전] 코디 가브란트 vs TJ 딜라쇼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 요안나 예드제칙 vs 로즈 나마유나스
[웰터급] 스티븐 톰슨 vs 호르헤 마스비달
[미들급] 조니 헨드릭스 vs 파울로 보하시냐
[라이트헤비급] 코리 앤더슨 vs 패트릭 커민스
[헤비급] 알렉세이 올레이니크 vs 커티스 블레이즈
[라이트헤비급] 가드지무라드 안티굴로프 vs 이온 쿠텔라바
[밴텀급] 아이에만 자하비 vs 히카르도 라모스

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스팀다리미 불티 '이것'만 알면 소주 5병도 거뜬?! '이것'만 알면 "치아, 뽑지않고 살릴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VNEWS ON AI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