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프듀2' 출신 엔플라잉 유회승, tvN '크리미널마인드' OST 참여

양소영 기자 ysy@spotvnews.co.kr 2017년 09월 13일 수요일

▲ 유회승이 '크리미널 마인드' OST에 참여한다. 제공|CJ E&M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그룹 엔플라잉 유회승이 ‘크리미널마인드’ OST에 참여한다.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연출 양윤호, 극본 홍승현) 측이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의 엔플라잉 멤버 유회승이 참여한 두 번째 OST ‘어나더 데이(Another Day)’를 14일 공개한다.

‘어나더 데이’는 절망적인 상황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긍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은 곡이다. 헤비한 디스토션과 플랜지 효과가 가미된 기타 리프 위에 유회승의 시원하고 힘 있는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강렬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유회승이 '크리미널 마인드' OST에 참여한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이번 곡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조딘 스팍스, 더 잭슨즈와 공동작업을 진행한 Appu Krishnan과 핏불의 ‘배드 맨(BAD MAN)’, EXO-CBX의 ‘헤이 마마(HEY MAMA)’ 등 국내외를 통해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Davey nate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빅션, 존 레전드, 니요, 카니예 웨스트 등과 함께 작업한 Kevin Chozen 역시 이번 OST에 참여, ‘크리미널 마인드’만의 분위기와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인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한국판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유회승이 가창한 ‘어나더 데이’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