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UCL 현지 해설 영상] 시즌 첫 골 손흥민 "경기 4분 만에 모든 것을 보여줬습니다"

이충훈 기자 lch@spotvnews.co.kr 2017년 09월 14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이충훈 기자] "경기 4분 만에 그의 모든 것을 보여 줬습니다."

손흥민이 14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H조 조별 리그 1차전 도르트문트(독일)와 경기에서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

전반 4분 토트넘은 도르트문트의 공격 차단 후 에릭센과 케인, 손흥민으로 연결되는 빠른 역습으로 선제골을 뽑아냈다.

중계진은 "손흥민이 득점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어려웠다. 다른 선수들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었지만 간결한 드리블과 슈팅으로 득점을 성공했다. 정말 대단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손흥민은 후반 6분 다시 한번 케인의 패스를 받아 환상적인 퍼스트 터치로 추가 골 기회를 만들었지만 슈팅이 골문을 벗어나고 말았다. 중계진은 "이번 공격의 유일한 아쉬운 점은 정확한 슈팅으로 마무리되지 못한 것"이라고 말했다.

손흥민은 토트넘 홈 팬들의 기립 박수를 받으며 후반 37분 무사 시소코와 교체 아웃 됐다. 손흥민이 교체 아웃 되자 중계진은 "경기 4분 만에 그의 모든 것을 보여 줬다. 그는 2015~16 시즌 토트넘 데뷔 이후 줄곧 좋은 경기 내용을 보여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스팀다리미 불티 카사노바도 매일 50개씩 챙겨먹은 '이것' [30일 무료증정] '이것'만 알면 "치아, 뽑지않고 살릴 수 있다"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