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신수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3타수 3삼진으로 고전하던 추신수(텍사스)가 네 번째 타석에서 안타로 체면치레를 했다. 추가점 발판을 놓는 의미 있는 안타였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18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 있는 에인절스타디움오브애너하임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와 경기에서 4-3으로 이겼다. 추신수는 2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62가 됐다.

고전했다. 1회와 3회 에인절스 선발 개럿 리차즈에게 삼진을 당했다. 1회에는 커브에 헛스윙했고, 3회에는 투심 패스트볼을 그대로 지켜봤다. 6회에는 두 번째 투수 블레이크 우드를 상대로 체인지업에 반응하지 못한 채 서서 삼진으로 물러났다.

추신수는 3-1로 앞선 8회 무사 1루에서 출루에 성공했다. 제시 차베스의 커브를 받아쳐 중전 안타로 만들었다. 텍사스는 무사 1, 3루에서 엘비스 앤드루스의 중견수 희생플라이로 1점을 달아났다. 

8회말 마이크 트라웃에게 솔로 홈런을 맞고 4-2로 점수 차가 좁혀졌다. 텍사스는 8회 1사 1루에서 제이크 디크맨을 투입해 급한 불을 껐다. 디크맨은 9회 선두 타자 안드렐턴 시몬스에게 볼넷을 내주며 불안감을 안겼지만 대타 클리프 페닝턴을 병살타로 잡았다. 텍사스의 4-2 승리로 끝났다. 5연패 탈출.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