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흥국생명 배구단, 올 시즌 새 유니폼 선보여

조영준 기자 cyj@spotvnews.co.kr 2017년 10월 12일 목요일

▲ 조송화 ⓒ 흥국생명 구단 제공

[스포티비뉴스=조영준 기자] 흥국생명 배구단이 2017~2018 시즌에 앞서 새로운 디자인의 유니폼을 선보였다.

새 유니폼은 흥국생명 배구단의 상징 색상인 심홍색을 바탕으로 파란색과 보라색을 조합했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특유의 경쾌함과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특히 거미와 거미줄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흥국생명 배구단의 강인함과 끈끈한 조직력을 강조했다. 또한 유니폼 측면에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을 선보여 여자배구단의 세련된 여성미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흥국생명 배구단 관계자는 "올 시즌 도입한 유니폼 디자인은 선수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한 만큼 선수들이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 또한 보완해 선수들이 최고에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고 말했다.

흥국생명은 오는 14일 화성에서 IBK기업은행와의 첫 경기를 치른다. 흥국생명의 첫 홈경기는 21일 토요일 오후 4시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개최된다.


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스팀다리미 불티 카사노바도 매일 50개씩 챙겨먹은 '이것' [30일 무료증정] 하루 1알로 체지방 확~ 빠져! [선착순 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