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우 ⓒ이승우 SNS

[스포티비뉴스=조형애 기자] 이승우(엘라스 베로나)가 세리에A 두 번째 출격을 노린다. 이번엔 '베로나 더비'다.

엘라스 베로나는 오는 22일 키에보 베로나와 2017-18 세리에A 9라운드 더비전을 치른다. 이 경기는 저녁 7시 20분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TV 중계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 예정되어 있다.

한국 축구 팬들의 관심은 역시 이승우 출전 여부에 모아진다. 이승우는 지난 8월 말 세리에A 승격 팀인 베로나로 이적했다. 출전 기록은 1경기. 지난 6라운드 라치오전에서 후반 교체 투입돼 활약을 펼쳤지만 그 이후 그라운드를 밟지 못하고 있다.

이승우는 연습 경기에서 도움 3개를 기록하며 같은 승격 팀이자 나란히 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베네벤토와 지난 라운드 경기에 출전 기대를 높였다. 그러나 페치아 감독은 수적 우위를 점하며 1-0으로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도 끝내 이승우 카드를 쓰지 않아 국내 팬들이 아쉬움을 삼켰다.

리그앙에서 뛰고 있는 석현준의 소속 팀 트루아와 '리그앙 명문' 리옹 경기도 중계될 예정이다. 포르투갈의 FC포르투에서 이번 시즌 트루아로 임대된 석현준의 경기는 오는 22일 밤 11시 50분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TV 시청은 스포티비 플러스(SPOTV+)에서 볼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국내 최초 유료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으로 세리에A, 리그앙,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다양한 유럽 축구 리그를 서비스하고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MUTV 등 4개의 TV채널 시청이 가능한 '베이식' 월 9,800원(부가세 별도), 이에 더해 VOD까지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스탠더드'는 월 12,000원(부가세 별도)이다. 지난 달에부터는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전 경기와 프리미어리그 라운드당 최대 8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는 '축구 PACK'(월 12,000원, 부가세 별도)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