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티버 포스터. 제공|㈜해리슨컴퍼니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 10년만에 재개봉된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연결고리가 전혀 없는 두 남녀가 만들어가는 뮤직 로맨스로, 지난 2007년 개봉 당시 로맨스와 음악이 결합된 장르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10년만에 재개봉을 확정 지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설레임 가득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그 남자 휴 그랜트와 그 여자 드류 베리모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았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은 두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여기에 관객들이 뽑은 영화 속 명대사 중 하나인 "당신이 내 생애 최고의 히트작이에요"라는 카피가 더해져 과거의 느꼈던 감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특유의 매력으로 남심 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 잡은 드류 베리모어와 로맨틱 코미디의 제왕 휴 그랜트의 만남으로 시너지를 발휘했다. 두 배우가 함께 부른 OST는 지금까지 관객뿐만 아니라 리메이크곡이 출시될 만큼 명곡으로 손꼽힌다. 오는 11월 16일 CGV 단독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