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중입니다. 사진|유상무 SNS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유상무-김연지 열애

개그맨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중입니다.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6일 스포티비스타에 “오랜 친분이 있던 관계로 서로 알고 지내다가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했다”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김연지는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을 공동 작사, 작곡한 인물입니다. 유상무는 지난달 24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마지막 항암. 가장 힘들 때 옆을 지켜준 사람. 평생 두고 갚을게. 고맙고 그동안 고생 많았어”라는 글과 함께 여성의 손을 잡은 장면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열애 중임을 밝혔습니다. 유상무는 지난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며 건강 회복에 힘쓰고 있습니다.

★ 샘 해밍턴 득남

방송인 샘 해밍턴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샘 해밍턴 소속사 탄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스포티비스타에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가 오늘 출산한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샘 해밍턴은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세 식구 오늘 마지막 밤이에요. 병원에서 다 같이 자고 내일이면 네 식구가 되는 날. 우리 식구 다들 너무 기대 돼서 잠을 못 자고 있지요! 동생 만나려면 이제 몇 시간 안 남았네요”라는 글을 남긴 바 있습니다. 샘 해밍턴과 정유미는 지난 2013년 결혼했습니다. 2016년 첫째 아들 윌리엄 해밍턴을 품에 안았습니다.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 해밍턴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입니다.

★ 신유 내년 1월 결혼

트로트 가수 신유가 내년 1월 6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신유의 예비 신부는 7세 연하 방송계 종사자로 알려졌습니다. 신유와 예비 신부는 2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습니다. 신유는 팬 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신유는 지난 2008년 1월 데뷔했습니다. ‘시계바늘’ ‘잠자는 공주’ 등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트로트계 아이돌이라고 불리는 신유는 가수 신웅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