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양은지♥이호, 셋째 딸 품에 안았다…"꿈같은 기분"

양소영 기자 ysy@spotvnews.co.kr 2017년 11월 16일 목요일

▲ 양은지가 셋째 딸을 출산했다. 제공|양은지 SNS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 양은지가 셋째 딸을 출산했다.

양은지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11.15. 캔디가 무사히 태어났어요. 오전에 애기 낳고 지금까지 계속 자고 자고 또 잤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아직까지는 셋째가 생긴 것에 실감이 많이 나지 않고, 정말 내 배 속에서 열 달을 보내던 갈비뼈가 부스러질 것처럼 발로 밀어내고 뻥뻥 차던 캔디가 맞는지”라며 “꿈같은 기분이고 믿기지 않지만, 어쨌든 오늘로써 저와 남편은 결혼9년차에 아이 셋, 딸 셋 부모가 되었습니다. 다섯 식구 열심히 똘똘 뭉쳐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양은지는 지인들과 누리꾼의 축하 인사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배우 양미라 동생이기도 한 양은지는 지난 2009년 축구 선수 이호와 결혼했다.

다음은 양은지가 SNS에 남긴 전문

2017.11.15
캔디가 무사히 태어났어요^^
오전에 애기 낳고 지금까지 계속 자고 자고 또 잤어요.
아직까지는 셋째가 생긴 것에 실감이 많이 나지 않고, 정말 내 배 속에서 열달을 보내던, 갈비뼈가 부스러질것처럼 발로 밀어내고 뻥뻥 차던 캔디가 맞는지. 꿈같은 기분이고 믿기지 않지만, 어쨌든 오늘로써 저와 남편은 결혼9년차에 아이 셋, 딸 셋 부모가 되었습니다. 다섯 식구 열심히 똘똘 뭉쳐 살겠습니다~ #이미 소식 듣고 축하해주신분들 감사해요. 한분 한분 연락드릴게요 ❤️

친구차 탔더니 이런게 있던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베개바꿨더니 머리대면기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