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에서 열린 '2017 MAMA' 레드카펫에 톱스타가 총출동했다. 제공|Mnet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2017 MAMA in Hong Kong’ 레드카펫이 활짝 펼쳐졌다.

1일 홍콩에서 열린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아티스트와 시상자 등 별들의 향연이 이어졌다. 한 시간 반에 걸쳐 진행된 ‘2017 MAMA in Hong Kong’의 레드카펫은 신아영 김영철 지숙의 3인 MC 체제로 진행됐다. 레드카펫 존에 참여한 관객들은 아티스트와 배우들이 레드카펫 무대에 오를 때마다 열띤 응원과 환호성을 질렀다.

레드카펫에는 호스트로 나선 송중기를 비롯, 조세호 김새론 김민석 김유정 남주혁 지수 안재현 박주미 송지효 김재욱 조보아 이범수 이청아 윤계상 권율 이제훈 이하늬 이영애 등 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특급 배우들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공식 무대를 살짝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NCT 127 X 레드벨벳, 갓세븐 X 데이식스, 볼빨간사춘기 X 헤이즈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준비되어 있음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7 MAMA’의 화려한 무대를 책임질 주인공들인 NCT127 버논 에일리 주헌 소유 혁오 DAY6 히치하이커 갓세븐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다이나믹듀오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선미 태민 방탄소년단 워너원 엑소 등이 레드카펫에 오르자 레드카펫 존은 흥분의 도가니로 물들었다.

영화배우 왕조람과 가수이자 영화배우인 막문위가 아시아의 음악과 문화의 ‘공존’을 목표로 하는 ‘2017 MAMA’를 찾아 그 의미를 더했다.

‘2017 MAMA in Hong Kong’ 시상식은 Mnet 채널과 아시아 14개 국가 및 지역의 주요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Mwave를 통해서 전 세계 180여개 국에서 온라인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