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K, 입양대기아동 위한 '희망더하기' 기부금 전달

홍지수 기자 hjs@spotvnews.co.kr 2017년 12월 07일 목요일

▲ SK 희망더하기 행사에 참여한 최승준(오른쪽) ⓒ SK 와이번스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는 6일 홀트아동복지회에 '희망더하기' 기부금을 전달했다.

SK는 지난 시즌부터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입양대기아동, 국외입양인 등 우리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계층들에 대한 이슈를 대중들에게 전파해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는 '희망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SK는 희망더하기 캠페인과 관련된 '희망더하기(국외입양인 친가족 찾기) 유니폼 판매', '희망Talk 콘서트', '항구 야시장 선수 유니폼 경매' 등으로 발생한 모두 360만 원의 수익금을 기부했다. 이 금액은 올해 희망더하기 캠페인 대상자 가운데 하나인 입양대기아동들의 분유, 기저귀 등 생필품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지난 SK 가고시마 유망주 캠프에서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최승준이 참여했다. 최승준은 기부금 전달식 전 홀트아동복지회 내 입양가정지원센터에 있는 놀이방을 찾아 입양대기아동들에게 간식도 먹이고 놀아주기도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최승준은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따뜻한 일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참여했다" 며 "다음 시즌에는 더욱 많은 팬에게 빼어난 활약을 보여드리고 싶고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스팀다리미 불티 카사노바도 매일 50개씩 챙겨먹은 '이것' [30일 무료증정] 하루 1알로 체지방 확~ 빠져! [선착순 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