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쁜 녀석들' 지수가 대선배들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제공|OC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지수가 대선배들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OCN 주말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동화 PD를 비롯해 배우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가 참석했다.

그동안 주로 연하남 캐릭터를 연기한 지수는 '나쁜 녀석들'에 대해 "제가 했던 작품과 달라서 도전이었다"며 "이미지를 통해서 변화를 주고 싶었다.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눠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싶어서 머리도 잘라보고 수염도 길러봤다. 여러 가지 노력을 했다. 감독님이 하라는 대로 해 봤다. 보니까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지수는 대선배들과 작업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대선배들과 해서 설레고 약간의 두려움도 있었다. 정말 대선배고 한국 영화 역사 같은 분들이다. 한 작품에 담을 수 있는 것만으로 영광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촬영에 들어갔는데 박중훈 형님이 이렇게 까지 잘해주나 싶을 정도로 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려고 하셨다. 친구 보다는 가족같이 정말 따뜻하게 해줬다. 대화 코드도 잘 맞춰줬다"며 "대화 코드는 삶과 사랑이었다. 연기 배우 등등 정말 너무 많은 이야기를 해줬다. 집에 가는 길에 메모도 했다"고 설명했다.

지수는 "선배가 우리는 성공하는 법을 알고 있다. 성실해야 한다. 다 알고 있는데 잊고 있는 부분이다. 선배님이 지금도 영어 단어도 보고 대본도 꼼꼼하게 본다. 이렇게 좋은 선배와 감독님 만난게 큰 행운이다. 제가 인복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한분 한분 작품 찾아보면서 되게 감탄했던 선배들이다. 이번에 무열이 형의 '기억의 밤'도 그렇다"고 덧붙였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OCN 최고 흥행작 '나쁜녀석들'의 스핀오프물이다.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담는다. 16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