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장아라 기자] "맨시티 연승 막을 수 있다."

토트넘 핫스퍼는 17일 새벽 2시 30분(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리그 4위에 올라 있는 토트넘(승점 31점)은 리그 15연승을 달리고 있는 맨시티를 만난다. 맨시티는 16승 1무(승점 49)로 리그 1위다.

손흥민은 최근 4경기 연속골을 터트리며 절정의 골 감각을 뽐내고 있다. "열심히 하고 있다. 경기장에서 좋은 상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모두가 자신감에 차 있다. 이것이 팀 선수들에게 큰 차이를 갖게 한다"고 설명했다.  

'15연승'을 달리고 있는 무적 맨시티와 맞대결이지만 손흥민은 그 기록을 저지하겠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그는 "맨시티의 연승을 막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맨시티는 강한 팀이지만 우리도 충분히 강팀이다. 우리 스스로를 믿고 우리의 경기력을 펼친다면 멋진 경기가 될 것"이라고 승리 의지를 보였다. 

지난 시즌 손흥민은 21골을 기록하며 프로 데뷔 이후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올 시즌에도 그는 물오른 득점 감각을 보이고 있다. "지난 1년간 많이 성장했다. 나의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은 많은 발전이 있었지만 여전히 나아가야 할 단계가 많다. 난 아직 배고프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