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해인, 3월 4일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1월 10일 수요일
▲ 정해인.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정해인이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심 잡기에 나선다.

정해인은 오는 3월 4일 대만 TICC에서 2018 JUNG HAE IN 'SMILE' FAN MEETING IN TAIPEI(이하 스마일)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스마일'은 정해인이 2014년에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해외 팬미팅이다. 대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정해인은 전 좌석 관객들과 하이터치를 한다. 또 추첨을 통해 사진 촬영을 하고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로 제공하는 등 첫 대만 팬미팅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정해인은 안방과 스크린을 오가는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지난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를 통해 대중에게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현재 인기리 방영 중인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 뒤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월에는 영화 '흥부'의 개봉까지 앞두고 있어 '라이징 스타' 다운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