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설특집 2018 아육대', 볼링 경기 신설…엑소·워너원 등 출전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1월 11일 목요일
▲ '설특집 2018 아육대'가 '볼링' 경기를 신설했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MBC '설특집 2018 아이돌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설특집 2018 아육대)'에서 '볼링' 경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설특집 2018 아육대'는 오는 15일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한다. 다만 볼링 종목은 이후 비공개 녹화로 별도 진행한다. 이에 제작진은 11일 "현재 라인업을 확정 짓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볼링 경기는 남녀 경기가 따로 진행된다. 남자 부문에 출전하는 팀은 엑소, 하이라이트, 워너원, 세븐틴,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스누퍼, 크나큰 등 총 8개 팀이 출전한다. 실제 연예인 볼링단에서 활약할 만큼 볼링 마니아로 알려진 엑소, 하이라이트 등 수준급의 볼링 실력을 가진 아이돌들이 대거 출전해 각 팀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여자 부문에 출전하는 팀은 에이핑크, 레드벨벳, 여자친구, 러블리즈, 나인뮤지스, 마마무, 위키미키, 라붐 등 총 8개 팀이 출전할 예정으로 국내 인기 걸그룹들의 색다른 모습과 최초 볼링 여신에 누가 등극할지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공개된 볼링 경기의 특별 MC, 인피니트 성규와 EXID 하니의 진행 또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최근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 스포츠 종목으로 떠오른 볼링인 만큼 아이돌들의 호응과 참여 경쟁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신설된 볼링 종목에서 아이돌 스타들의 뛰어난 볼링 실력과 불꽃 튀는 승부욕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여기에 신설 종목의 첫 우승자가 누가 될지가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라고 밝히며 흥미진진한 승부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