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녕하신가영, 13일 '애간장' OST '넌 어디에' 공개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8년 01월 12일 금요일
▲ 안녕하신가영이 참여한 드라마 '애간장' OST. 제공|더그루브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의 '넌 어디에'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녕하신가영의 '넌 어디에'는 OCN 월화드라마 '애간장' OST로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넌 어디에'는 '718번 버스를 타고' '낡은 운동화' '너를 기억한다', JTBC 드라마 '청춘시대2' OST '차가운 바람이 불면' 등을 작업한 작곡가 애드나인 프로젝트와 작곡가 최병창이 힘을 모은 곡이다. 연인을 애타게 기다리는 마음과 그리움을 담았으며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넌 어디에 넌 어디에'라는 후렴 부분이 반복적으로 구성돼 아련한 감성을 더한다.

감성 작곡가 애드나인 프로젝트와 안녕하신가영의 음색이 만나 드라마 '애간장'의 주요 장면들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애간장' OST Part.2 주인공 안녕하신가영은 '순간의 순간'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좋아하는 마음' '겨울에서 봄' 등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다. 대중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 표현으로 '인디와 메이저의 훌륭한 공존'이라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