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O.S.T 직접 부른다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1월 12일 금요일
▲ 이준호. 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이준호가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를 직접 부른다.

O.S.T 제작사 이엘와이드는 12일 "이준호가 JTBC 월화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에 참여한다"며 "이준호가 부른 '그냥 사랑하는 사이' 테마곡은 극 중 문수를 향한 강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문수를 사랑하지만 그를 위해 자신의 감정을 애써 눌러온 강두의 마음이 담겼다"고 밝혔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동일한 사고의 아픔을 가진 강두(이준호 분)와 문수(원진아 분)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방영 내내 시청자들에게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인공인 이준호는 드라마 막바지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적극적으로 O.S.T에 참여, 밤늦게까지 이어진 녹음 내내 흔들림 없이 강두의 애절한 감정을 그대로 노래해 음악감독을 포함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