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해롱이 사랑, 감사하다" 종영 소감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1월 19일 금요일
▲ 이규형.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이규형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규형은 지난 18일 종영한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극본 이우정 정보훈, 연출 신원호)에서 '해롱이' 유한양 역을 맡아 활약했다.

앞서 영화와 뮤지컬, 연극을 넘나들며 내공을 쌓아오던 이규형은 지난해 tvN '도깨비'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tvN '비밀의 숲'을 통해 소름 돋는 연기로 이름을 알렸다. 연이어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해롱이로 변신, 누구도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였다.

이번 작품에서 이규형은 올라운드 플레이어를 자처하며 극의 중심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애교 있는 말투와 몸짓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교도소 내 '케미유발자'로 분한 것은 물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브로맨스를 선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울대 출신 엘리트라는 반전 포인트로 매력을 더했다.

매회 반전을 거듭하며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마스코트로 자리한 해롱이를 연기한 이규형은 약쟁이에 동성애자라는 캐릭터 설정까지도 담백하게 그려내며 호평받았다. 적재적소의 사이다 발언 역시 극 재미를 더하는 데 일조했다. 

이규형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저 또한 행복한 마음,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했다. 많은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저는 또 다른 작품에서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그동안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해롱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규형은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하며 뮤지컬 '팬레터'를 통해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른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