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믿고 듣는 귀르가즘…'50가지 그림자: 해방', 화려한 OST 라인업 공개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8년 02월 06일 화요일

▲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 포스터. 제공|UPI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이 전편을 뛰어 넘는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남자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그를 사로잡은 아나스타샤(다코타 존슨)의 비밀스러운 관계가 역전되면서 맞이하는 마지막 절정의 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전편 OST에는 테일러 스위프트, 존 레전드, 제인 등 최고의 팝스타가 참여했다. 이번에는 세계적인 팝스타 리타 오라와 리암 페인의 협업으로 개봉 전부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영화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아온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OST는 믿고 듣는 명반이라는 찬사를 얻는 등 기존 원작 및 영화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들에게도 지대한 관심을 얻었다.

특히, 시리즈 1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OST는 할리우드 대표 영화음악 감독 대니 엘프만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엘리 굴링의 ‘Love Me Like You Do’, 위켄드의 ‘Earned It’ 등 노래만 들어도 영화 속 장면이 떠오르는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50가지 그림자: 해방' OST에서 주목해야 할 곡은 바로 처음으로 공개된 ‘For You’이다. 이는 섹시한 퍼포먼스가 눈에 띄는 싱어송라이터 리타 오라와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보이그룹 원 디렉션 출신의 리암 페인의 듀엣곡이다. 특히 리타 오라는 영화에서 그레이의 여동생 미아 역을 맡아, OST와는 색다른 모습의 보여준다.

이 밖에도 예고편에 삽입된 비숍 브릭스의 ‘Never Tear Us Apart’는 엘리 굴링의 ‘Love Me Like You Do’의 뒤를 이어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러드팝의 ‘Capital Letters’는 가볍고 산뜻한 리듬과 사운드로 '50가지 그림자: 해방'만의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할 예정이다.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