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2018년 시즌 선등급¸어린이회원모집안내문 ⓒ kt 위즈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kt 위즈는 '오는 13일부터 2018년 시즌 kt 위즈 선등급 회원과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고 7일 알렸다.

선등급 회원은 8경기부터 72경기까지 좌석별로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kt만의 시즌 회원권이다. kt의 수원 홈경기 가운데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고, 주중경기 좌석 업그레이드, 추가 티켓구매 할인, 회원카드 발급, 팬 페스티벌 참가권 지급, 구단 상품 할인, 팬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18년 시즌 선등급 회원은 지난 시즌과 비교해 기존 20경기 대상이던 ‘wiz legend’ 등급을 24경기로 확대하면서 할인율을 높이고, 추가 티켓구매 할인액도 높였다. 또한 ‘wiz legend 주중’ 등급을 신설해 40~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주중에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 대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만 14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회원도 모집한다. 어린이 회원에게는 중앙지정석 티켓 2매를 비롯해 kt 춘추 점퍼, 어린이 가방(백팩)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팬 페스티벌, 기부 프로그램,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 3연전에 대한 선예매 혜택도 있다.

한편, kt는 '2015년 개장 이후 타 구장 대비 저렴했던 위즈 파크의 좌석 가격을 좌석별 선호도 및 점유율을 반영해 일부 조정하기로 했다.

응원단상과 가까운 내야지정석 일부를 '응원지정석'으로 특화시켜 단체응원의 몰입도를 높이고 외야자유석은 주중·주말 각 1000원을 인상했다.

반면, '단체 모임은 스카이존'이라는 슬로건 아래, 4층 스카이존은 2017년 시즌때보다 주중 2000원, 주말 1000원을 인하하고 주중 단체 추가할인까지 시행해 학생, 직장인 등 단체 관중들이 부담 없이 위즈 파크에서 모임을 갖도록 했다.

2018년 시즌 선등급 및 어린이 회원의 가입기간은 13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다. 구매 및 자세한 문의는 kt 홈페이지(ktwiz.co.kr) 또는 구단 어플리케이션인 위잽(wizzap)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