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HOT-SPOT] "별도 줄 수 있어"…엑소·워너원 팬들의 이색 선물

연예팀 press@spotvnews.co.kr 2018년 02월 13일 화요일

사랑하는 아이돌을 위한 팬들의 선물. 대부분 편지, 옷, 신발, 맞춤형 이어폰을 먼저 떠올리죠? 하지만 별, 숲, 달의 토지, 캄보디아 우물까지. 팬들은 이색 선물로 스타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많은 팬들이 선물한 것은 숲인데요. 팬들은 숲을 조성하는 업체에 기부를 하고, 기부금을 받은 업체가 나무를 심어 숲을 조성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엑소, 동방신기,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빅뱅 숲이 만들어졌습니다.

지역도 다양합니다. 한국, 인도, 중국, 캄보디아, 부룬디 등 여러 나라에 숲이 만들어졌는데요. 엑소 시우민의 숲은 중국에, 인피니트 성열의 숲은 부룬디에 있습니다. 이런 숲만 100개 이상이라고 하네요.

그룹으로 가장 큰 화력을 발휘한 팀은 동방신기네요. 동방신기 숲은 서울과 인도에 1,2호가 있는데요. 그 규모는 각각 1,187그루와 2,444그루로 그룹 가운데 가장 큽니다. 개인으로 가장 큰 규모는 인피니트 성열입니다. 성열의 숲은 부룬디에 있는데, 규모는 3000제곱미터, 모두 3,220그루가 심어졌습니다. 

스타들은 때때로 팬들로부터 선물받은 숲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보아와 슈퍼주니어 헨리가 SNS에 사진을 올리며 팬들의 사랑을 자랑했습니다.

사랑은 별과 달, 우주로 넘어갑니다. 팬들은 엑소 카이와 레이, 세훈, 백현과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사무엘, 워너원 옹성우 등에게 그들의 이름을 딴 행성을 선물했습니다. 이름이 붙지 않은 행성을 사고, 이름을 붙여주고, 또 증서까지 받는데요. 온라인 사이트나 앱을 통해 별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H.O.T 출신 장우혁과 장나라는 달나라 주민이 됐습니다. 두 사람 모두 지난 2005년에 팬들로부터 달 토지를 선물 받은 것인데요. 팬들은 달나라 땅문서를 사서 선물했다고 합니다. 지도, 달나라 조약서, 멤버십 카드도 있다네요. 최근에는 워너원 강다니엘, 위너, 마마무도 합류했습니다.

특별하기만 한 선물 외에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도 있네요. 슈퍼주니어 규현, 하이라이트 용준형, 인피니트 호야, 휘성, 류준열의 팬들은 캄보디아에 우물을 만들었습니다. 이 우물 또한 팬들이 사랑하는 스타들의 이름을 땄는데요. 캄보디아의 많은 사람을 돕는 일이기에 더욱 훈훈하네요.

이처럼 사랑하는 스타를 위한 팬들의 선물은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숲, 별, 달 등 자연 외에도 우물과 같이 특별하고도 따뜻한 선물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기부, 광고 등 색다른 선물이 있습니다. 스타를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 특별한 만큼 더욱 감동으로 다가오는데요. 앞으로 또 어떤 이색 선물이 등장할지 궁금합니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