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치즈인더트랩' 스틸. 제공|리틀빅 픽쳐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3월 14일로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은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은 회당 평균 약 1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웹툰으로 오랜 기간의 연재를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보이스 웹툰에 이어 tvN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월화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원작의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원작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캐스팅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드라마에서도 활약한 박해진이 유정 역을 다시 맡았다. 유정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알아 본 평범한 여대생 홍설 역은 오연서가 연기 했다.

유정과는 앙숙관계이자 다혈질의 상남자 백인호 역은 박기웅이, 백인호의 누나이자 막무가내 안하무인 백인하는 유인영이 캐스팅됐다. 이 여자 저 여자 모두에게 집착하는 집착남 오영곤 역은 오종혁이 맡아 영화에 긴장을 더한다. 

또 유쾌하고 호탕한 홍설의 절친 장보라는 산다라박이, 보라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순정마초 연하남 권은택은 신인 배우 김현진이 캐스팅 됐다. 오지랖 100단인 늦깎이 복학생 김상철은 문지윤이 연기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커플 스틸은 미소를 짓고 다정하게 앉아있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드라마 방송 당시 원작 팬들 사이에서 '유정선배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과 팬들이 원하는 홍설 1순위 캐스팅 오연서는 현실 만찢남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