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전수경, '으라차차 와이키키' 특별 출연…'대환장 파티' 예고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2월 20일 화요일
▲ 전수경. 제공|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전수경이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특별 출연한다.

전수경은 20일 방송되는 JTBC 월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 연출 이창민)에 '건물주'로 등장, '신스틸러'의 위엄을 발산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김정현 분),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이이경 분),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손승원 분),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로, 매회 독보적인 코믹 전개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저격하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전수경은 게스트하우스의 건물주로 등장, 경영 악화로 멘붕에 빠진 와이키키에 월세 독촉을 위해 찾아간 것을 시작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을 그린다. 또 부유한 건물주 역할답게 화면 밖에서도 느껴지는 폭풍 카리스마로 와이키키 식구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휘어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회차에서 카메오로 출연했던 박성웅, 김서형, 이덕화 등 다양한 배우들의 짜릿한 활약에 이어, 전수경이 어떤 매력으로 '대환장 파티'를 이끌어 나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전수경이 가수 휘성과 함께 특별 출연하는 '으라차차 와이킼' 6회는 2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