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대한 유혹자', 유혹 게임 시작…우도환-박수영 in 버스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03월 13일 화요일
▲ '위대한 유혹자'의 유혹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제공|본팩토리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위대한 유혹자의 유혹 게임이 본격적으로 열린다. 박수영을 향한 우도환의 본격 유혹, 시청자들도 빠져들 차례다.

13일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에서는 유혹 게임의 메인 플레이어권시현(우도환 분)유혹 타깃은태희(박수영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치기 어린 악동즈권시현-최수지(문가영 분)-이세주(김민재 분)유혹 게임을 공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수지는 썸남 이기영(이재균 분)에게 굴욕적으로 차인 뒤 이기영의 첫사랑 은태희와 정혼자 혜정까지 빼앗아버리고자 했다. 권시현은 이를 거절했으나 아버지 권석우(신성우 분)와 최수지의 어머니 명미리(김서형 분)가 약혼 발표를 해 충격을 받았다.

13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는 권시현과 은태희가 버스 안에서 밀착 상태로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은태희는 권시현의 목덜미를 감싼 채 쓰러지듯 안겨 있고, 권시현은 박수영의 허리를 안고 있다. 금방이라도 입을 맞출 듯 서로에게 다가가고 있는 모습이 아찔하다.

위대한 유혹자측은 오늘(13) 방송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유혹 게임이 시작된다. 철벽을 허물고자 하는 우도환과 그를 밀어내고자 하는 박수영 사이의 밀당이 시청자들의 연예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