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화정> 서강준vs한주완, “남자친구 후보! 누가 더 좋아요?”

편집팀 imbc@spotvnews.co.kr 2015년 06월 26일 금요일
“남자친구 후보! 누가 더 좋아요?”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 측이 로맨스를 담당하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드는 ‘청순교리’ 홍주원 役 서강준과 ‘재벌 상남자’ 강인우 役 한주완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남자는 그야말로 조선시대 ‘남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 시청자분들은 ‘아이컨텍’ 비하인드 포토 속 두 남자 중 누가 더 좋으신가요~?

▶ 후보1. 서강준 “제 부드러운 매력에 빠지게 될 걸요?”

▶ 후보2. 한주완 “저를 선택하면 귀여움과 상남자의 매력을 다 맛볼 수 있어요!”

한편 <화정> 속 두 사람은 현재 정명(이연희)를 사이에 두고 양보 없는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상황. 더욱이 인우(한주완)가 과거와 달리 정명에 대한 마음을 굽히지 않으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그려나가고 있다.

이에 제작사는 “정명-주원의 ‘팔찌 고백’과 함께 로맨스에 큰 진전이 있었고 반응 역시 매우 뜨거웠다. 덕분에 주원과 인우 캐릭터에 대한 여성시청자들의 호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고 밝힌 뒤 “정명-주원의 애틋한 로맨스가 심화되고, 이와 함께 인우의 애달픈 마음의 골이 점차 깊어지면서 주원과 인우의 상반된 매력이 더욱 극대화 될 것 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



iMBC 편집팀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MBC 프로그램 다시보기 바로가기
[ⓒ i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MBC 관련기사]
<화정> 서강준-공명, 겨자도령과 고구마무사의 잘못된 만남?
[화정 리뷰] 차승원에 '지부상소'로 맞서는 김재원! 짜릿한 전개!
<화정> 대담한 김재원, 차승원에 '목숨 건 위협' 시작?
<화정> 김재원 '강렬한 등장'…주연 모인 드라마의 '요동치는 전개'

와이셔츠 다리는데 10초? 괴물스팀다리미 불티 카사노바도 매일 50개씩 챙겨먹은 '이것' [30일 무료증정] '이것'만 알면 소주 5병도 거뜬?!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