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클리 UP] 배용준♥박수진 둘째 출산-안소미 결혼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04월 14일 토요일
▲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둘째를 출산했다. 사진|배용준 인스타그램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서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들을 모았습니다.

배용준-박수진, 둘째 딸 출산

배용준-박수진 부부가 둘째를 출산했습니다. 지난 20157월 결혼한 두 사람은 201610월 첫째 아들을 얻었습니다. 첫째를 낳은 지 10개월 만에 둘째를 가졌고, 지난 10일 딸을 출산하면서 두 아이의 부모가 됐습니다.

김나영 둘째 임신

방송인 김나영이 둘째를 임신했습니다. 지난 20154월 제주도에서 스몰 웨딩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 김나영은 2016년 첫 아들을 낳았고, 지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둘째를 가졌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안소미 결혼

미녀 개그우먼으로 이름을 알린 안소미가 결혼합니다.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남자 친구를 만난 안소미는 14개월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예비 신랑은 동갑내기 일반인이며, 두 사람의 신혼집은 서울 강서구에 마련됩니다. 신혼여행은 안소미가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이기 때문에 코너가 마무리될 때까지 잠시 미룬다고 합니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