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주말 TV가이드] 2주년 '배틀트립'-김생민 편집 '짠내투어'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4월 14일 토요일
▲ '배틀트립'이 2주년을 맞이했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유은영 기자] 4월 두 번째 주말을 책임질 프로그램 가운데 눈여겨 볼만한, 그리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특별한 출연자를 모았습니다.

◆ 2주년 '배틀트립', 3MC의 괌 여행

KBS2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이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배틀트립'은 2주년을 맞아 특별한 여행을 떠났는데요. 세 명의 MC인 이휘재, 김숙, 성시경은 시청자가 설계한 여행 코스를 따라나섰습니다. 여행지는 괌인데요, 괌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특히 이휘재, 김숙, 성시경은 '배틀트립' MC의 명예를 걸고 2년 동안 쌓아 온 여행 내공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읍니다. KBS2 '배틀트립', 14일 오후 9시 15분 방송.


◆ '짠내투어', '성추문' 김생민 편집하고 정상 방송

tvN 여행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가 정상 방송을 합니다. '짠내투어'는 '가성비'를 콘셉트로 한 여행 예능인데요. 방송인 김생민이 '짠내투어' 멤버로 촬영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이 때문에 '짠내투어'는 편집 등의 이유로 지난 7일 결방을 했고요. 이번 주부터는 정상 방송을 하게 됩니다. 김생민의 분량도 최대한 편집한다고 합니다. tvN '짠내투어', 1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친구차 탔더니 이런게 있던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베개바꿨더니 머리대면기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