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차승원, 이사·청소업체 매칭플랫폼 브랜드 캠페인 모델 발탁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8년 05월 10일 목요일

▲ 배우 차승원.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차승원이 이사-청소업체 매칭플랫폼 다이사 브랜드 캠페인 새 모델로 발탁됐다.

다이사는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스마트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신뢰감을 주는 차승원의 이미지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의사결정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다이사의 철학과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이사 김연정 CMO는 "차승원의 세련됨과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이미지에 힘입어 소비자와 이사·청소업계에서 데이터 기반 플랫폼으로서의 신뢰를 얻고, 이를 통해 압도적인 마켓 리더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승원은 장르과 매체를 불문하고 냉철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와 다정한 면모까지 갖춘 스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다이사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소비자에게도 어필할 예정이다.

차승원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이사·청소업체를 고르는 획기적인 기준을 제시해 국내 이사·청소 시장을 완전히 바꿔 나가고 있는 다이사의 광고 모델로 선정돼 뜻 깊다. 앞으로 다이사의 진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그동안 소비자가 어려움을 겪었던 '믿을 수 있는 이사·청소업체 찾기'에 대한 해결 방안으로, 다이사에서 제공하는 빅데이터 기반의 소비자평가등급을 제시한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6월 초부터 TV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차승원은 영화 '독전'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