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여중생A' 스틸. 제공|롯데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엑소 리더 수호가 김준면이라는 본명으로 영화에 도전한다.

김준면이 출연한 영화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영,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를 맺고 상처를 받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준면은 극중 랜선친구 재희 역을 맡아 출연한다. 재희는 원작 연재 당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물이다. 엉뚱한 듯 보이지만 남모를 아픔을 지닌 채 미래의 고민과 상처를 공감해주는 따뜻함을 가진 재희를 김준면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여중생A' 연출을 맡은 이경섭 감독은 "욕심도 굉장히 많고, 그만큼 노력도 많이 하는 배우다. 특히 큰 눈망울이 위안을 줄 수 있는 이미지였고, 그래서 꼭 같이 하고 싶었다"며 배우로서 거듭 성장해나가는 김준면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영 중인 MBN 드라마 '리치맨'과 뮤지컬 '웃는 남자', 영화 '여중생A'까지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좋은 활동을 보여준 김준면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중생A'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김환희, 김준면을 비롯해 이종혁, 정다빈, 유재상 등이 출연한다. 6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