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D-1' 박윤하, '어쩔 수 없어' 色 커버 이미지 공개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06월 13일 수요일
▲ 가수 박윤하의 새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윤하가 세 번째 싱글 어쩔 수 없어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에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커버 이미지는 감각적인 색감과 선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차가운 색채를 배경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한 아이의 모습이 투박한 선으로 표현돼 신곡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다.

어쩔 수 없어커버 이미지는 박윤하가 직접 그린 스케치 중 일부분이 사용된 것으로, 노래 속 화자가 느끼는 무의식의 세계와 공허한 감성이 투영됐다. 두 번째 싱글 지는 겨울에서도 애틋하면서도 무기력한 감정들을 노래에 녹여냈던 박윤하는 두 달 만에 내놓는 신곡 어쩔 수 없어로 다시 한 번 짙은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K팝스타 시즌4’에서 청량한 음색으로 등장하자마자 화제를 모은 박윤하는 다양한 앨범 참여 및 컬레버래이션으로 음악적 역량을 키우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세 번째 싱글 어쩔 수 없어로 기대주 싱어송라이터이자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펼쳐낼 예정이다.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