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비투비, 타이틀곡은 '너 없인 안된다'…멤버 임현식 자작곡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06월 14일 목요일
▲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비투비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11일 선공개된 'The Feeling'를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의 리스트가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앨범 명 뜻 그대로 비투비 다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기 위함과 비투비의 자신감을 강하게 드러내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이름을 정했다.

‘THIS IS US’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한편,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6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