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비서' 박서준-박민영, 심쿵 터치 포착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8년 06월 14일 목요일

▲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스틸.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박서준-박민영의 심쿵 터치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로맨스남과 질투의 화신을 오가며 밀당하는 이영준과 블록버스터 로맨스의 저주에 걸려 시시때때로 이영준을 떠올리는 김미소의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방송될 4화에서도 심장을 찌릿하게 만드는 두 사람의 밀당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를 예고라도 하듯 4화 방송을 앞두고 이영준과 김미소의 심쿵 터치가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이영준과 김미소는 얼굴을 가까이 한 채 눈을 맞추고 있다. 특히 이영준의 입가에 김미소의 손이 닿아 있어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동시에 서로에게 빨려 들어갈 듯한 아이컨택이 포착되기도 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곳이 김미소의 집이라는 점이 설렘을 배가시킨다. 9년동안 김미소가 이영준의 집에 들어가는 일은 일상이었어도 김미소의 집에 이영준이 입성한 것을 처음이다. 과연 김미소의 집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이 커진다. 14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